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 및 진료 처방전 받는방법

예기치 못한 성관계 후, 피임 실패, 또는 계획이 변경되어 급한 필요성이 생겼을 때 비대면으로 사후피임약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이나 국가에서는 여성들이 편리하게 약국이나 병원을 찾아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비대면 사후피임약 서비스는 더 편리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사후피임약은 효과적인 생리 후 피임 방법 중 하나로, 최대 72시간 또는 120시간 내에 복용 가능합니다. 주로 레보노르게스텔과 울리프리스탈 두 성분으로 나뉘며, 각각의 최대 복용 가능 시간은 72시간과 120시간입니다. 그러나 최대 효과를 누리려면 복용 시간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참고 : 주말 사후피임약을 구입해야 한다면? 응급실 및 가격 참고

생리 중에도 가능한 사후피임약 복용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 및 진료 처방 받는방법 4

사후피임약은 생리 중에도 복용이 가능하며, 식사와는 무관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생리주기 안에서는 한 번만 복용 가능하며, 다른 경구 피임약과 동시 복용은 의료 전문가와 상담 후에 진행해야 합니다.

  1. 의사 상담: 먼저 의사와 상담을 통해 상황을 설명하고 사후 피임약에 대한 정보를 얻으세요. 의사는 여러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 사후 피임약을 추천할 것입니다.
  2. 처방전 발급: 의사가 사후 피임약을 적절하다고 판단하면 처방전을 발급해줄 것입니다. 처방전이 없이는 사후 피임약을 얻을 수 없습니다.
  3. 약국에서 구입: 처방전을 받은 후에는 약국으로 가서 해당 처방전에 따라 사후 피임약을 구입하세요. 약국에서는 의사의 처방전을 확인한 후 약을 제공할 것입니다.

사후 피임약은 응급 피임용으로 사용되며 성관계 후 임신을 방지하기 위해 복용됩니다. 하지만 사후 피임약은 정기적인 피임수단이 아니며, 가능한 한 빨리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사후 피임약은 성관계 후 72시간 이내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복용 시간이 빨라질수록 효과가 높아지므로 가능한 한 빨리 처방받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후 피임약은 급한 상황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정기적인 피임 수단으로는 다른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비대면 처방 받는 방법

몇몇 여성은 개인적인 이유로 사후피임약을 비밀로 유지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 약을 받을 수 있어 개인 정보를 더 쉽게 보호할 수 있으며 바쁜 일정이나 다른 의무로 인해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비대면 사후피임약 서비스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1. 비대면 진료받는 법

사후피임약을 비대면으로 처방받기 위해서는 나만의닥터 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

앱을 다운로드한 후 의사에게 진료를 요청하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 약 수령 방법

비대면으로 처방 받은 사후피임약은 다음 3가지 방법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 반짝배달 (퀵)
  • 택배배송
  • 방문수령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약을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3. 방문수령 시 약국으로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전 전송

방문수령을 선택한 경우, 나만의닥터 앱을 통해 근처 약국을 확인하고 처방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 전화하여 약의 재고 여부를 확인한 후, 앱을 통해 처방전을 팩스 번호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후피임약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비대면이라 할지라도 의료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수입니다. 건강한 여성의 선택은 항상 현명한 선택이어야 합니다. 현대 여성들이 안전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대면 사후피임약 처방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참고 : 사후피임약 주말 구입 및 응급실 판매가격 및 주의사항

참고 : 얼리임테기 사용시기와 주의사항, 관계후 언제해야 정확할까?

임신 및 얼리임테기 성관계 후 사후피임약 참고

You may also like...